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몰랐던 생명보험 정보

세일러묵비판적 2020. 6. 14. 01:51


몰랐던 생명보험 정보



생명보험은 자주 논의되지 않고, 인기 있는 주제는 아니다.


주제가 가장 흥미롭지는 않겠지만, 그것에 대해 좋은 결정을 내리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매우 중요하다.


다음 기사는 올바른 정책을 선택하는 데 매우 유용한 조언을 제공한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생명보험과 같은 것들에 대한 비용을 절감하기를 원한다.


다음은 보험 회사를 다루는데 도움이 될 많은 유용한 조언들을 포함한다.




종신보험이 덜 비싼 반면, 단기 생명보험도 마찬가지다.


종신보험은 주거비와 가족비가 많은 해 동안만 가입자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돼 있고, 보험이 만료되면 자가 진료가 예상되기 때문에 보험료가 훨씬 적다.


그러나 당신은 전체 생활 정책이 필요하다면 이용할 수 있는 지분을 제공하는 금융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종신보험은 계속 납입하는 한만 지속된다.




생명보험에 필요한 만큼만 가입하거나 아예 가입하십시오.


필요 이상의 정책을 구입하면 결국 수익률을 보지 못하고 비싼 보험료를 내는 꼴이 된다.


너는 그 행복한 매개체를 찾아야 한다; 너에게 꼭 맞는 보험 상품을 찾아라.




생명보험을 볼 때, 고정비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비용에 대한 보장도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그러나 생명보험을 통해 납부된 자금은 비싼 장례비나 재산세 등 일회성 사건에도 유용하다.




중개인을 이용하지 말고 재무 상담원을 통해 생명 보험을 가입하십시오.


브로커는 보험판매 행위를 통해 표준수수료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이익을 위해 거짓말을 하거나 조작할 명분을 만들어낸다.


그러나 재정 고문에게는 일률적인 수수료가 주어진다.


이것은 재정 고문이 단지 그가 받을 커미션의 액수가 아니라 단지 당신의 필요에 근거한 정책을 당신에게 팔 가능성이 더 커지게 한다.




온라인으로 생명보험을 작성하는 경우, 개인 정보를 너무 많이 알려주지 마십시오.


부도덕한 당사자들이 사기 목적의 개인정보를 얻기 위한 수단으로 보험사를 가장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생명보험에 대한 예비 가격 견적을 위해서는 우편번호만 공개하면 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건강한 개인이라면 보험료를 더 싸게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보험사들은 더 건강한 사람들에게 더 나은 거래를 제공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수명을 일찍 단축시킬 수 있는 건강 상태가 덜 발생하기 때문이다.




생명보험을 찾을 때 견적을 많이 받아라.


기업마다 특정 요인에 따라 고객을 다르게 평가하며, 각 요인은 기업마다 다른 비중을 갖는다.


흡연자들은 이용 가능한 가격과 서비스가 매우 다양하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이 습관에 빠져 든다면, 몇몇 다른 보험 회사들로부터 견적을 받는 것이 보상이다.




더 많이 구입하여 보험금을 절약하십시오.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많은 기획사들은 더 많은 커버리지를 사는 사람들에게 큰 할인을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가족이 충분히 보호받을 수 있는 신의 한 방법이기도 하다.




생명보험에 대한 연구를 할 때는 상품을 이해할 수 있도록 스스로 숙제를 하는 것이 현명하지만, 전문가와 대화해 모든 근거를 커버하는 것도 현명하다.


그들은 당신의 커버리지 니즈를 이해하고 당신이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적인 제품 지식을 갖게 될 것이며, 그들은 또한 어떠한 정책 변경과 당신의 모든 질문에 대답하는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생명보험에 투자하는 것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생명보험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장례식 비용을 지불하고 당신이 죽은 후에 자신을 부양하는 것에 대해 당신의 마음과 상속자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준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